본문 바로가기
FOOD 맛집

명동성당 아래에서 즐기는 고품격 국시와 한우수육 광장동가온

by 아더 ardor 2022. 5. 10.

명동에서 칼국수는 명동교자만 있다고 안다면
오산 중에 경기도 오산입니다
안동국시집 광장동가온이 있기 때문인데요

 

 

명동성당 지하 아케이드에 위치한 이곳은 
애초 광진구 광장동에 
한강이 보이는 곳으로 유명한 맛집이었습니다
간판까지 광장동 이름을 넣을 정도로 
프라이드가 강한듯 하네요
요즘 체인점을 많이 내고 있는데
명동성당점도 유명한 곳중 한곳 입니다.

 

 

 

소호정 안동국시만 먹어본 저는
다른 국시집을 처음 왔는데요
칼국수와 다르게 국시는 
맛이 모두 비슷한 느낌이었습니다.
다시 말하면 소호정과 크게 다르지 않았어요

 

 

근데 수육은 정말 
소호정보다 여기가 더 맛있더라구요
촉촉하고 야들야들한 것이
꼭 먹어야 하는 음식이라고 봅니다.
전반적으로
평양냉면의 수육은 모두 별로고
국시집 수육은 다 맛있는 편이긴 해요.

 

 

 

국시가 맛있어서
반찬은 별로 손이 안갔습니다
하지만 쫌 아쉬운 점은
소호정의 깻잎처럼
아주 맛있는 반찬은 없다는 점이었어요.
갑자기 소호정 깻잎도 먹고 싶어지네요
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