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맛집

잠실 요즘 핫한 데이트 코스 롯데월드몰 딤섬 맛집 딤딤섬

by 아더 ardor 2022. 7. 25.

 

매일 반복되는 데이트, 코스 짜느라 힘드셨다면
이곳은 어떨까요
바로 옆 롯데백화점 팀호완보다
더 가성비 좋은 롯데월드몰 딤섬 맛집
딤딤섬이에요

 

 


지하 1층 푸드코트에 위치한 이곳은 
지하철로 들어가는 길목, 롯데마트와 매우 가깝습니다
초행길이면 길을 헷갈리실 수도 있어요
근데 사실 롯데월드몰 지하는 코엑스 지하보다는 훨 낫죠...
코엑스는 미궁임...

 


안타깝게도 도착하면 거의 무조건 웨이팅이 있을겁니다.
요즘 아주 가성비 딤섬으로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핸드폰 번호 입력하면 카카오톡으로 문자가 오는데
호명할때 없으면 음식을 안준다고 겁을 줍니다
맛있을테니...참아봅니다
롯데월드몰은 구경할것도 많지만 
오는 길은 대충이라도 기억하시고 가세요 
생각보다 사람이 한꺼번에 빠져서 오라는 카톡 받고 
얼마 시간이 걸리지 않더라구요

 

 


저희는 음식을 2인 코스로 시켰습니다.
평일 저녁에 도착해서 그런지 
단품은 솔드아웃이 바로바로 되더군요.

 

 

일단, 음식은 가지 - 우육탕면 - 딤섬 순으로 나왔습니다.

가지는 에피타이저 같은 느낌인데 

이거 먹고 바로 기분 업 ㅎㅎ 맛있어요. 짜지 않고 보기보다 자극적이지도 않아요

우육탕면은 약간 향신료가 강하게 느껴집니다.

호불호가 있을듯!

 

 

 

 

딤섬은 샤오룽바오하고 새우 딤섬인데요

딱 생각했던 그 맛이었습니다. 촉촉한 맛 ㅎㅎ

팀호완과 비교하면 좀 그렇지만 뒤쳐지지 않을만큼 맛있었어요

근데 가격은 팀호완이 훨 비싸다는 거 ㅎㄷㄷ

 

 

위 사진 두 개가 메인인데요

위는 광동식 오리구이 
아래는 크리스피 창펀입니다

이 둘 중에 아래게 더 맛있는건 안 비밀...ㅋㅋ

 

 

이 코스에는 차가 나오는데 

이 차 진짜 웃겨요 ㅋㅋ 차를 아래로 뽑아 먹는? 느낌이에요 ㅋㅋ

감상하시면서

좋은 데이트 or 맛있는 식사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