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맛집

용봉동 술집 추천 90년대 레트로 일본풍 주점 텐진 야끼니꾸

by 아더 ardor 2022. 8. 17.

 


일본의 잃어버린 20년 이야기 많이 하는데...사실 한참 잘나갈때 일본은 넘사벽이었습니다. 한국은 일본 따라잡으려고 애를 쓰고 일본은 세계 경제대국 2위로 미국까지 위협하는 성장을 이뤄냈는데요.

 

ㅇㅇ


그래서 80년대 초중반. 지금 30대 중반~40대 초반은 일본의 고도성장기에 대한 향수가 좀 있으실거애요. 싫지만 끌리는 그런 느낌. 노래나 광고, 만화 일본 특유의 문화는 분명히 있죠


광주 용봉동에서 그런 느낌을 느끼게 될 줄은 몰랐는데요 ㅎㅎ 90년대 레트로 일본풍 주점 텐진 야끼니꾸입니다.


일단 내부 인테리어 흘러나오는 노래 사람 빼고는 다 일본 도쿄 같아요 ㅋㅋ 심지어 입구 바로 앞 대기 좌석까지 일본 소주상자 ㅎㄷㄷ 컨샙 장인인듯 합니다.

ㅇㅇㅇ

 


파는 술은 소주 맥주 ㅋㅋ 일본 술만 있는건 아니더라구요. 화로구이가 일품입니다. 저희는 6만원? 모둠 고기를 먹었어요. 스스로 뒤집어가며 먹어야 하는데 기름진 큰 고기는 좀 나중에, 크기가 작은 담백한 고기는 처음에 먹는게 맛있다고 합니다.

직접 공수한 테라 병따개 ㅋ

술맛은 물론 좋죠 ㅋㅋ 옛 이야기 하기 좋은 약간 밤사 같은 느낌이 들어버렸어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