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맛집

강원도 춘천 '온더가든' 골프장 인근 숯불 닭갈비 아는 사람만 아는 맛집

by 아더 ardor 2023. 12. 19.


강원도 춘천시는 호반의 도시! 이지만 요즘은 골프로 인기죠
교통이 정비되면서 서울과 가까운 자연 친화적인 춘천에
일반인은 물론 정치인, 연애인들도 골프를 치러 자주 간다고 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유명인들에게 더 유명한 숯불 닭갈비 맛집
온더 가든에 다녀왔습니다.



온더 가든은 일단 춘천시에서 내로라하는 맛집이 모인 
중앙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요. 카페로 2차를 가기도 좋습니다
프라이빗한 룸도 있구요. 유명인들은 대게 룸에서 식사한다고 하네요

강원도 춘천 숯불 닭갈비 맛집  '온더가든'
상차림이 아주 근사하죠 ~


숯불 닭갈비는 소금과 양념이 있구요 
가격대가 조금 나가는 편이지만 맛이 너무 좋았고
고기를 맛잇는 상태로 구워주셔서 편하기도 했습니다.

(아마 저녁에 한가한 시간이라 그러셨을 것 같긴해요)
구워주시는 분의 재치있는 입담도 맛을 한껏 끌어올려줬어요.

잘 읽은 숯불 닭갈비 야들야들 맛있어요
촛점이 나가버린 비운의 양념 닭갈비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진행했어요
후식으로 나온 된장 소면은 음...이건 좀 쏘쏘였습니다 ㅎㅎ

그냥 된장국에 소면 넣은 맛이랄까요 ㅋㅋ 닭갈비보단 낮은 레벨인 듯~

실내도 넓고 주차장도 넓어서 여유로웠던 춘천 온더가든
한 번 더 가볼만 한 곳인 것 같네요~

 

 

댓글